CU의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페스츄리류나 시나몬롤 등 다양한 종류의 빵도 판매하고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크하우스 405의 단과자빵 라인업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런 베이크하우스 405의 단과자빵 중 하나인 베이크하우스 405 피넛크림 소보로빵을 가져와봤습니다. 소로보빵과 잘 어울리는 땅콩크림을 더한 제품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베이크하우스 405 피넛크림 소보로빵
CU의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에 출시한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입니다.
한국인에게 정말 익숙한 빵인 소보로빵에 소보로빵과 잘 어울리는 피넛크림을 듬뿍 넣어 만든 제품입니다.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가격은 2,300원입니다.
먼저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포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땅콩크림이 들어가는 제품인만큼 전체적으로 포장은 땅콩빛입니다. 거기에 위쪽에는 베이크하우스 405의 로고가 적혀 있고 밑에는 큼직하게 제품 사진이 붙어 있습니다.
포장 뒷편에는 제품 설명이 간략하게 적혀 있습니다.
베이크하우스 405 피넛크림 소보로빵 칼로리 및 영양정보
다음으로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칼로리 및 영양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칼로리는 702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은 소보로빵에 칼로리가 높은 땅콩크림이 들어가다보니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80g(당류 33g), 지방 38g(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7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10g입니다.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는 알류(계란), 우유, 대두, 밀, 땅콩, 돼지고기가 있으니 드실 때 참고해주세요!
베이크하우스 405 피넛크림 소보로빵 솔직후기!
이제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쥬얼
먼저 비쥬얼입니다. 비쥬얼 자체는 정말 잘 만들어진 소보로빵의 비쥬얼이에요. 위쪽에는 땅콩이 들어간 크럼이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베이크하우스 405의 제품답게 크기도 상당히 큰 편입니다. 지름이 대략 11.5cm정도 되더라구요. 일반적인 편의점빵보다 확실히 크기가 큰 편이었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땅콩 크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소보로빵을 반으로 잘라봤는데요. 확실히 크림이 많이 들어있으니 비쥬얼 자체가 상당하더라구요.
맛
이제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맛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맛은 고소한 소보로빵과 고소한 땅콩크림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보통 소보로빵에 올라가는 크럼에 땅콩버터가 들어가다보니 땅콩과 소보로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그렇기에 듬뿍 들어가는 땅콩크림과 소보로빵의 맛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땅콩크림 자체도 생각보다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땅콩을 사용하는 제품들은 보통 엄청 단 제품이 많은데 여기 들어가는 땅콩크림은 적절하게 달달하더라구요.
들어있는 크림의 양도 정말 많아서 입안가득 풍성한 땅콩크림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스가 된 소보로빵의 퀄리티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어서 전체적으로 맛이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가성비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의 가격은 2,300원인데요. 편의점 빵 치고도 가격이 비싼 편이 아니었고 크기도 큰 편이어서 가성비 측면에서는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정말 몇가지를 제외하고는 베이크하우스 405의 제품은 가성비가 모두 좋은 것 같네요.
총평
베이크하우스 405의 피넛크림 소보로빵을 먹어봤습니다. 베이크하우스 405 제품답게 전체적으로 퀄리티도 훌륭했고 양과 가성비 모두 훌륭했습니다.
최근 베이크하우스에서 소보로빵같은 단과자빵을 많이 출시하는데 단과자빵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 행보를 응원할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베이크하우스 405의 단과자빵류들은 전반적으로 괜찮은편이니 이런 빵들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