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면 진한곰탕면 솔직 후기!

이제는 편의점에서 접하는 라면류도 점점 그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일반 유탕면 보다 칼로리가 낮은 건면을 사용하는 라면을 넘어서 이제는 끓는 물만 부으면 기다리지 않아도 조리가 완성되는 라면이 출시되었어요.

바로 세이면에서 출시한 세이면 진한곰탕면입니다. 컵라면인데 끓는물만 부으면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니!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세이면 진한곰탕면 솔직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편의점에 출시된 세이면 진한곰탕면

세이면 진한곰탕면

편의점에 새롭게 출시한 세이면 진한곰탕면!

세상을 이롭게하는 면이라는 뜻의 브랜드 세이면은 끓는 물을 붓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조리식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은 현재 GS25, CU등 다양한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가격은 2,200원입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문구

사골을 잘 우려낸 진한 국물에 면을 넣어먹는다는 컨셉으로 탄생한 진한곰탕면에는 쇠고기와 대파가 듬뿍 들어있다고 합니다.

끓는물을 부으면 추가 조리가 필요없다는 문구

그리고 세이면 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 끓는물을 부어주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 구성품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포장을 뜯으보면 사진과 같이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면과 쇠고기 통대파블럭, 진한 곰탕 액상스프, 진한 곰탕 분말스프가 들어있는데요. 면은 튀겨서 만든 일반 라면대신 실온에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 칼로리 및 영양정보

그럼 이제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칼로리 및 영양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 영양정보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칼로리는 33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905mg, 탄수화물 65g(당류 4g), 지방 3.5g(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3mg, 단백질 11g입니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나트륨이 상당히 높더라구요. 세이면 진한곰탕면 하나로 하루 권장 나트륨의 95%를 섭취할 수 있어서 진한곰탕면을 드실 때는 나트륨에 유의하면서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 알레르기 유발 성분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는 밀, 대두, 우유, 돼지고기, 쇠고기가 있으니 드실 때 참고해주세요!

세이면 진한곰탕면 조리방법

진한곰탕면 조리방법

이제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조리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이면진한곰탕면은 끓는물만 부으면 바로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그렇다보니 조리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모든 구성요소를 용기에 넣어준 후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면 끝입니다. 끓는물만 부어주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컨셉답게 조리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서 참 좋았습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 솔직 후기!

이제 세이면 진한곰탕면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쥬얼

세이면 진한 곰탕면의 비쥬얼

세이면 진한곰탕면에 모든 구성요소를 넣고 잘 섞어주면 이런 상태가 됩니다.

뽀얀 국물에 면이 보이고 파가 둥둥떠이는 모습이 완전 곰탕 그 자체더라구요.

안에는 이런식으로 파와 소고기가 들어있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블럭에 끓는물만 부어도 이정도가 된다는건데 세삼스럽게 요즘 기술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면은 일반라면과 다른 소면과 중면 사이정도의 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면을 사용하지 않는편이 곰탕에 더 잘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맛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은 부드러운 면과 진한 곰탕국물 맛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국물의 맛 자체는 여러가지 액상과 분말이 들어가다보니 조미료의 맛이 꽤 강한편이었지만 진한 사골곰탕 국물을 제대로 잘 연출했습니다.

거기에 부드러운 면이 더해지는데 정말 끓는물만 붓고 바로 먹어도 면이 뭉치지 않고 잘 풀리더라구요. 거기에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한 식감은 덤!

그리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파와 고기등 건더기의 퀄리티도 일반 라면류에 비해 한단계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퀄리티 하나로 승부를 봤다는 느낌이 정말 제대로 드는 맛이었습니다. 맛 자체도 준수하게 맛있었고 제품 구성요소 하나하나에 정말 신경썼다는 느낌이 제대로 들었습니다.

가성비

세이면 진한곰탕면의 가격은 2,200원으로 일반적인 편의점라면보다 살짝 비싼 가격입니다. 하지만 끓는물을 넣으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여러 구성요소들의 퀄리티가 훌륭한 편이어서 비싸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더라구요.

가성비가 엄청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가성비가 떨어진다고 말하기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총평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세이면 진한곰탕면을 먹어봤습니다. 끓는 물을 넣으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컨셉답게 조리방법도 간단했고 전반적인 맛과 퀄리티 모두 훌륭했습니다.

특히 구성품의 퀄리티 하나하나가 상당히 괜찮아서 이정도 퀄리티의 음식을 편의점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맛도 무난히 맛있는 편이어서 사골곰탕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은 현재 GS25, CU 등 여러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이면 진한곰탕면

가성비

비쥬얼

함께 보면 좋은 글

GS25 넷플릭스 나쵸 치즈 솔직 후기!

CU 찰떡아이스 황치즈 솔직 후기!

GS25 오모리 깍두기 설렁탕 라면 솔직 후기!

2 thoughts on “세이면 진한곰탕면 솔직 후기!”

  1. Hey, you used to write wonderful, but the last several posts have been kinda boring… I miss your super writings. Past few posts are just a bit out of track! come on!

  2. I like this post, enjoyed this one thank you for putting up. “The reward for conformity was that everyone liked you except yourself.” by Rita Mae Brown.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