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에서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는 젤리 시리즈가 있죠! 바로 알맹이 시리즈입니다.
기존의 젤리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퀄리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인데요. 이번에 이 알맹이 시리즈의 신제품이 나와서 한번 가지고 와봤습니다.
바로 패션후르츠 알맹이입니다. 패션후르츠향이 가득한 젤리는 어떤 퀄리티일지! 지금부터 오리온 패션후르츠 알맹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오리온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션후르츠 알맹이
오리온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션후르츠알맹이!
가격은 1,200원 구매처는 CU입니다.
오리온은 기존에도 다양한 알맹이 시리즈 젤리를 선보였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패션후르츠 젤리도 그런 알맹이 시리즈의 일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패션후르츠 알맹이 답게 전면에는 패션후르츠 사진이 붙어있습니다.
안에는 치아씨드가 들어있어 패션후르츠의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렸다고 합니다.
패션후르츠 알맹이 칼로리 및 영양정보
이제 패션후르츠 알맹이의 칼로리 및 영양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후르츠 알맹이의 칼로리는 204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90mg, 탄수화물 49g(당류 33g), 지방 0g(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입니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는 우유, 돼지고기가 있으니 드실 때 참고해주세요!
패션후르츠 알맹이 솔직 후기!
패션후르츠 알맹이의 여러가지 요소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
패션후르츠 알맹이의 포장을 열면 이런식으로 안에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패션후르츠 알맹이를 모두 접시에 담아봤는데요. 안에는 총 15개의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이 1,200원인데 안에 15개가 들어있으니 개당 8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지난번 리뷰했던 까눌레 젤리나 마하차녹 망고젤리에 비해서 가격대비 양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요즘 엄청나게 비싸지고 있는 물가를 생각하면 가격대비 양은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비쥬얼
패션후르츠 알맹이를 보시면 빨간색 젤리 사이에 패션후르츠를 연상시키는 노란 색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치아씨드가 콕콕 들어있어요. 이렇게 들어있는 치아씨드와 노란색, 빨간색 색감이 패션후르츠를 연상시키는 비쥬얼이었습니다.
맛
패션후르츠 알맹이의 맛은 새콤한 패션후르츠의 맛과 달달함이 잘 살아있는 젤리였습니다. 패션후르츠의 가장 큰 장점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안에 들어있는 씨앗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 패션후르츠 알맹이는 그런 패션후르츠의 장점을 모두 잘 살렸습니다. 맛 자체는 패션후르츠의 새콤달콤한 맛을 잘 살렸고 안에 치아씨드를 넣음으로써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정말 잘 살렸습니다.
이 치아씨드를 안에 넣은 것이 정말 신의 한수더라구요. 이 치아씨드가 없었으면 그냥 평범한 패션후르츠맛 젤리처럼 다가왔을텐데 이 치아씨드하나로 젤리의 맛이 더 특별하게 다가왔습니다.
뭔가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패션후르츠의 맛과 매력을 정말 잘 살린 젤리였습니다.
총평
오리온 패션후르츠 알맹이는 패션후르츠의 매력을 젤리라는 형태로 잘 살린 제품이었습니다.
패션후르츠의 새콤달콤한 맛과 패션후르츠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패션후르츠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얼마나 큰 고민을 했을지 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제품의 퀄리티도 상당히 훌륭하고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편의점에서 보이면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양 | |
비쥬얼 | |
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