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에 새로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빕스는 시즌별로 메뉴 구성을 바꾸는 편이에요. 최근 여름을 맞아 빕스에서 새로운 2023 빕스 여름메뉴로 구성을 변경했더라구요. 이번 글에서는 빕스 대방점에서 만나본 2023년 빕스 여름메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빕스 대방점 런치 방문
2023년 빕스의 스프링시즌이 끝나고 새로운 여름메뉴로 빕스가 새단장을 했습니다. 이번 썸머시즌 메뉴가 궁금했기에 저는 가족과 함께 자주 방문하는 빕스 대방점에 런치로 방문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은 빕스 런치메뉴 기준임을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 빕스 지점마다 지점차가 있을 수 있으니 그 점은 인지핫시고 글을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빕스 대방점 가격
빕스는 최근 프리미엄으로 새단장을 하며 전반적인 가격이 오른 상태입니다.
빕스의 평일 런치 가격은 35,900원이고 디너, 주말가격은 45,900원입니다.
런치와 디너의 가격차이가 10,000원 정도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23 빕스 여름메뉴
멕시칸을 컨셉으로 한 빕스의 여름메뉴
빕스의 이번 여름메뉴 컨셉은 바로 멕시칸입니다. EL TACO LOCO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종류의 멕시칸 컨셉의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역시나 타코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속재료와 소스들이 가득가득 들어있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어 정말 좋더라구요. 소스의 종류도 정말 많아 굉장히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타코 외에도 피치 브르스케타, 칠리콘카르네, 멕시칸라이스 등 다양한 멕시칸 컨셉의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또 멕시칸 컨셉의 피자가 2종이나 추가되었습니다. 치킨 퀘사디아를 컨셉으로 한 피자와 멕시칸 시즈닝과 bbq 포크가 올라간 피자였는데 두 종류 모두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강렬한 편이라 누구든지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완도와의 콜라보 메뉴
멕시칸 컨셉의 메뉴들도 인상적이었지만 이번 여름메뉴에는 완도와의 콜라보로 출시한 메뉴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완도와의 콜라보상품 답게 대부분의 메뉴가 완도의 특산물인 전복을 주력으로 하는 메뉴였습니다. 전복 내장이 들어간 전복 게우 파스타는 전복 특유의 감칠맛이 파스타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거기에 완도 전복 누들도 전복과 함께 얇은 파스타면인 카펠리니면을 즐길 수 있어 좋앗습니다. 완도 전복 스튜는 작은 완도 전복이 통으로 들어있어 먹는 만족감을 주더라구요.
거기에 완도의 특산물인 비파가 들어간 완도 비파 시트러스 샐러드도 있었습니다. 비파 특유의 상큼함이 인상적인 샐러드였습니다.
여전히 맛있는 다른 메뉴들
다양한 신메뉴들이 추가되었지만 기존의 인기있던 메뉴들도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빕스의 스프링시즌 메인 메뉴였던 시저샐러드는 인기가 대단했는지 여름 시즌에도 사라지지 않고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빕스의 시그니쳐인 연어와 치킨,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여전히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가장 맛있었던 메뉴 best 5



빕스가 빕스 프리미엄으로 바뀌고 전반적으로 메뉴 퀄리티가 올라가서 대부분의 메뉴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별히 좋았던 메뉴들은 확실히 있더라구요. 이번 방문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 best5를 한번 뽑아보고자 합니다.
1. DIY 타코
가장 맛있었던 메뉴 첫번째는 바로 타코입니다. 다양한 소스와 속재료로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속재료 구성도 상당히 풍부해서 정말 다양한 조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완도 전복 게우 파스타
두 번째 메뉴는 바로 완도 전복 게우 파스타입니다. 완도 전복 내장의 쌉싸름한 감칠맛이 파스타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칠맛 가득한 전복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파스타였습니다.
3. 멕시칸 컨셉 피자 2종
이번 여름메뉴로 나온 피자 2종은 모두 정말 맛있더라구요. 멕시칸 bbq 피자와 치킨 퀘사디아 모두 특유의 매력이 가득해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4. 시저 샐러드
네번째는 바로 스프링 시즌의 메인 메뉴였던 시저샐러드입니다. 시저 소스의 감칠맛과 청상추, 베이컨의 조합은 정말 맛없기 힘든 것 같습니다. 스프링 시즌이 지나고도 여전히 남을만큼 인기가 있는 메뉴라는 점에서 맛은 보장된 메뉴입니다.
5. 연어
빕스하면 역시나 연어를 빼놓을 수 없죠. 빕스가 정말 많이 변했지만 빕스하면 연어를 빼고 논할 수 없을 정도로 여전히 맛있었던 빕스의 연어였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여름메뉴로 찾아온 빕스 대방점을 리뷰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여름스러운 메뉴 구성이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프링시즌보다 훨씬 대중적인 메뉴들이 많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그런 구성인 것 같았네요. 이 글을 보고 빕스 여름시즌에 대해 궁금해지셨다면 이번 여름시즌이 끝나기전에 꼭 한번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