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새우버거 2종 오리지널 새우버거,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 솔직 후기!

노브랜드 버거에서 2024년을 맞아 새로운 신제품 2종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새우버거인데요. 새우버거 새대교체라는 이름으로 2종의 새우버거가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새우버거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어서 노브랜드 버거의 새우버거는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노브랜드버거의 새우버거 2종 오리지널 새우버거,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를 모두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노브랜드버거 새우버거 2종!

노브랜드버거 새우버거 포스터

노브랜드 버거에서 새롭게 출시된 새우버거 2종은 바로 오리지널 새우버거와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입니다. 이 2종류의 버거는 모두 같은 새우패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두 버거 자체가 큰 차이는 없고 소스와 구성에 조금의 차이가 있는 편입니다.

본격적인 리뷰에 들어가기 앞서 두 버거의 가격을 알아볼까 합니다.

오리지널 새우버거의 가격은 단품 4,700원, 세트 6,600원이고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의 가격은 단품 5,400원, 세트 7,300원입니다.

기본 오리지널 새우버거보다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의 가격이 700원 더 비쌉니다. 아무래도 기본적인 소스만 들어가는 오리지널 새우버거보다는 비스크 치즈 소스가 들어가서 더 높은 가격이 책정된 것 같네요.

오리지널 새우버거,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 칼로리 및 영양정보

노브랜드 새우버거 칼로리 영양정보

다음으로 오리지널 새우버거와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의 칼로리 및 영양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지널 새우버거의 칼로리는 429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당류 9g, 단백질 13g, 포화지방 5g, 나트륨 926g입니다.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의 칼로리는 42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당류 7g, 단백질 15g, 포화지방 7g, 나트륨 1,145g입니다.

오리지널 새우버거 솔직 후기!

이제 오리지널 새우버거부터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쥬얼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 새우버거

먼저 비쥬얼입니다. 오리지널 새우버거는 따로 새로운 포장지에 포장이 되어서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보통 이렇게 각잡고 신메뉴를 출시하면 전용 포장지에 출시하는데 가성비를 내세우는 노브랜드 버거답게 새우버거도 일반 포장지에 포장이 되어서 나왔습니다.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 새우버거

포장을 연 오리지널 새우버거의 비쥬얼입니다. 비쥬얼 자체는 일반적인 새우버거와 다를것은 없었어요.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 새우버거 내부구성

버거를 열어보니 위에 양배추 샐러드가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양배추와 함께 들어있는 소스는 NBB 특제소스라고 하는데 마요네즈 베이스의 소스로 보입니다. 마요네즈 특유의 녹진함에 약간의 새콤함을 더해만든 맛이었어요.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 새우버거 단면

오리지널 새우버거를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반으로 잘라보니 새우 패티 사이에 들어있는 통새우가 보이더라구요. 저는 완전 분쇄해서 만든 새우패티보다는 통새우가 씹히는 새우패티를 좋아해서 썩 만족스러운 비쥬얼이었습니다.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 새우버거 단면

이제 노브랜드 오리지널 새우버거의 맛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한입 먹으면 통새우 패티의 탱글함과 새우의 감칠맛이 느껴지면서 양배추의 아삭거리는 식감과 마요네즈 베이스 소스의 녹진하면서 새콤한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저는 노브랜드버거의 가장 아쉬운 부분이 패티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통새우 패티는 기존의 노브랜드 버거의 패티보다 퀄리티가 훨씬 좋더라구요. 조금 더 비싼 프렌차이즈의 통새우패티와 비교해도 전혀 밀림없는 패티였습니다.

패티가 기본적으로 좋으니 나머지는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배추가 가득 들어있다보니 전체적으로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양배추 샐러드와 새우패티의 조화도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조화도 괜찮고 구성품 하나하나의 퀄리티도 좋아서 생각 이상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버거였네요.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 솔직 후기!

이번에는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쥬얼

노브랜드버거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

먼저 비쥬얼입니다. 포장 자체는 오리지널 새우버거와 동일한 기본 노브랜드 버거 포장지에 포장이 되어서 제공됩니다. 조금 더 포장지에 신경써달라구요!!!

포장을 연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의 모습인데요. 비쥬얼 자체는 일반적인 새우버거의 느낌이었습니다. 오리지널 새우버거에는 양배추 샐러드가 듬뿍 들어있어 옆에서 보는 비쥬얼은 조금 특색있었지만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는 별다른 재료가 추가되지 않아서 비쥬얼 자체는 조금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노브랜드버거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 내부구성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를 열어봤는데요. 구성은 오리지널 새우버거보다 단촐한 편이었습니다.

번 사이에는 통새우패티와 양파, 양상추가 들어있는데요. 그 위에 주황색 비스크 치즈 소스가 발려 있었습니다.

비스크 소스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비스크 소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새우, 게, 바다가재 등 갑각류에서 우려낸 육수를 베이스로 만든 소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새우 등 갑각류로 만든 소스다보니 새우나 해산물과 특히 잘 어울리는 소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노브랜드버거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 단면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를 반으로 잘라봤는데요. 비쥬얼 자체는 오리지널 새우버거보다 약한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비스크 소스가 들어가다보니 살짝 주황빛이 도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의 맛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는 오리지널 새우버거와 비슷한듯 하지만 나름의 특색이 살아있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통새우 패티 자체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잘 만들어진 통새우 패티에 양상추와 비스크 치즈 소스가 들어가는데 이 비스크 소스와 새우 패티와의 조화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비스크 소스 특유의 갑각류에서 뿜어져나오는 감칠맛이 새우패티의 맛을 한단계 높여주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오리지널 새우버거의 경우 양배추와 소스의 맛이 새우패티의 맛을 약간 눌러주는 듯한 느낌이 있었다면 이 비스크 치즈 새우버거의 경우 전체적으로 맛이 조화를 이루면서 한단계 올려주는 듯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새우 특유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려 새우버거를 좋아하는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새우의 감칠맛에 집중한 버거인만큼 갑각류 특유의 감칠맛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버거였습니다.

총평

노브랜드 버거에서 새롭게 출시한 새우버거 2종을 모두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새우패티가 훌륭하다보니 두 버거 모두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노브랜드 버거의 버거들은 패티가 약해서 좋아하지 않은 편이었는데 노브랜드 버거가 이제 패티에 신경을 쓰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기분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새우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그런 버거들이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근처 노브랜드 버거에서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솔직 후기!

정식 출시한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솔직 후기!

버거킹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솔직 후기!

Leave a Comment